Web Analytics Made Easy -
StatCounter

[추천 새앨범] 오은, 4년만에 '바울의 노래' 싱글 발표 > 추천새앨범

본문 바로가기

[추천 새앨범] 오은, 4년만에 '바울의 노래' 싱글 발표

조성호 기자

작성일2020-04-25 17:30 494 읽음

따뜻하고 진정성이 느껴지는 목소리의 CCM가수 오은이 오랜만에 새로운 디지틀 싱글 ‘바울의 노래’를 최근 발매했다.

 

이 곡은 싱어송라이터인 ‘오은’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대만의 선교 뮤지컬에 중국어 버전으로도 수록 했었는데 이번에 본인의 목소리를 입혀 한국어로 다시 제작해 발표했다.

 

2011년 데뷔한 이래 싱글을 발표하다 2016년 두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4년만에 나온 신곡이다. 결혼 뒤 육아 등으로 신곡 제작에 어려움이 있었을 것이라 예상된다.

 

이번 싱글 앨범은 '고백하지 못한 사랑'의 찬양사역자 '김승희' 가 프로듀서로 함께 했으며 피아노에 첼로와 바이올린이 함께 했다. 곡은 단조에서 장조로 분위기 전환이 일어나게 편곡해 지난 세월의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내가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임을 간절함을 담아 노래하고자 했다.

 

앨범 소개를 통해 오은은 "어떤 상황 가운데서도 하나님의 은혜 만이 우리의 위로와 힘이 될 수 있음을 바울의 고백을 담아 전달 하고 싶었다"며 "바울의 이 고백이 우리의 고백이 돼 하나님의 은혜와 위로가 모두의 가슴에 닿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은 - 바울의 노래 듣기 : https://www.youtube.com/watch?v=mQZwGEWSW3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