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Made Easy -
StatCounter

[추천 새앨범] 김효정, ‘성령을 우리에게 보내셨네’ 싱글 출시 > 추천새앨범

본문 바로가기

[추천 새앨범] 김효정, ‘성령을 우리에게 보내셨네’ 싱글 출시

조성호 기자

작성일2020-05-01 14:25 556 읽음

2019년 7월에 정규앨범 ‘Hallelu:jah!’로 데뷔한 김효정이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들에게 하나님이 사랑한다는 말보다는 너희와 함께 있겠다는 약속의 의미를 담고 있는 싱글앨범을 최근 출시했다. 

예수전도단 천안화요모임 찬양인도자인 김효정은 “‘사랑한다는 말보다 내가 너와 함께 있겠다’라는 약속을 더 많이 하신 하나님, 죽으심과 다시 사심으로, 성령을 보내심으로 약속을 지키신 주님을 기억한다”는 말로 앨범 소개를 시작했다.

그녀는 “성령강림절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곡을 내기로 기쁘게 결정했으나, 12월 말 코로나19(COVID-19)가 시작되고, 녹음을 가까스로 결정한 2월 중순, 한국에서 이 바이러스가 확산되기 시작했다”며 “슬픔과 아픈 마음이 그치지 않았고, 2월 중순부터 녹음을 멈추려고 고민하면서 한 달이 지나갔다”고 했다. 그녀는 “결정을 바꾸고 녹음을 진행하고 마무리할 때까지도 많이 울었다”고 한다. 그녀는 이 앨범을 통해서 “진리의 나열로 듣는 이마다, 부르는 이마다, 들리는 장소마다 성령님의 위로와 긍휼히 스며들기를 소망한다”고 했다.

이어 그녀는 “다시 한번, 사랑한다는 말보다 내가 너와 함께 있겠다는 약속을 더 많이 하신 하나님, 죽으심과 다시 사심으로, 성령을 보내심으로 약속을 지키신 주님을 기억한다”며 “우리 모두에게 은혜가 있길 소망한다”고 하고 ‘SOLA GRATIA’(오직 은혜로)라며 인사를 마무리했다.

그녀의 진정성 있는 사랑의 마음과 뛰어난 가창력에서 나오는 이 찬양이 우리들의 마음에 은혜를 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효정 - 성령을 우리에게 보내셨네 듣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