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Made Easy -
StatCounter

[추천 새앨범] 블렌딩노트의 네 번째 앨범 ‘나의 주님을‘ > 추천새앨범

본문 바로가기

[추천 새앨범] 블렌딩노트의 네 번째 앨범 ‘나의 주님을‘

조성호 기자

작성일2020-05-13 17:22 924 읽음

(사진설명1 : 네 번째 앨범 나의 주님을 앨범 자켓)

(사진설명2 : 블렌딩노트 듀오 멤버. 왼쪽, 피아노 조시은, 오른쪽 보컬 이은영)

 

보컬에 이은영, 피아노에 조시은, 듀오로 이뤄진 블렌딩노트가 네 번째 싱글앨범 ‘나의 주님을‘ 최근 출시했다. 

 

블렌딩노트는 2018년에 데뷔했다. 좋은 원두를 블렌딩하여 최고의 커피를 만들어 내듯 창조자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음표들을 정성 들여 블렌딩하여 많은 이들에게 나눠주고 싶은 마음에서 지은 이름이다.

 

이번 곡은 주님이 우리를 구원하셨다는 사랑에 대한 확신을 노래하고 있다. 곡을 듣고 있으면 교만하지 않게 차분하면서도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노래하는 느낌이 전해져오는 듯 마음이 밝아진다.

블렌딩노트는 앨범 소개를 통해 “주님이, 진짜 ‘나의 주님’이 된 그때의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하며 미사여구 없이 있는 그대로의 고백을 담아내어 연주하고 싶었다”고 했다. 또, “그 어떤 것도 주님의 사랑에서 우리를 끊을 수 없다는 것을 확신한다”며 “온 세상에 주의 영광이 가득하도록 끊임없이 노래하겠다”고 했다.

 

특히 “‘나의 주님’을 만난 사람들, ‘나의 주님’을 만나기 원하는 사람들 모두와 함께 찬양하고 싶다”고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