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Made Easy -
StatCounter

[추천 새앨범] 제닛시(Jenissi) 싱글앨범 "기쁨으로 주께" 출시 > 추천새앨범

본문 바로가기

[추천 새앨범] 제닛시(Jenissi) 싱글앨범 "기쁨으로 주께" 출시

조성호 기자

작성일2020-01-21 09:14 715 읽음

신나고 재밌는 젊은 세대 감각의 발랄한 비트의 찬양을 들어보고 싶으면 제닛시의 '기쁨으로 주께'를 들어보길 추천한다.  

최근 제닛시가 기쁨으로 주께 싱글앨범을 출시했다. 제닛시 워십에서 기획한 음반인데 녹음도 깔끔하게 잘 되었고 뮤직비디오도 감각있는 비쥬얼을 보여주고 있다. 제닛시는 2017년 7월에 첫 싱글앨범 Praise The Lord로 데뷔하여 지금까지 총 6개의 싱글앨범을 발표해 왔다. 제닛시는 이번 앨범에 대해 다윗을 빗대어 소개하고 있다. 다윗이 아름다운 시를 지어 기쁨으로 하나님께 찬양과 경배를 드렸고,때로 견딜 수 없이 힘들고 아픈 상황에 부딪혔을 때에도 다윗은 주님을 바라보며 경배하고 찬양했다는 점을 묵상했다고 한다. 다윗처럼 어떠한 상황에서도 주님을 경배하고 기쁨과 감사로 영원히 찬양하겠다는 제닛시의 고백을 담고자 노력했다고 한다.

“주께서 나의 슬픔이 변하여 내게 춤이 되게 하시며 나의 베옷을 벗기고 기쁨으로 띠 띠우셨나이다.” 시 30:11 “나의 생전에 여호와를 찬양하며 나의 평생에 내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시 146:2 이번 앨범을 제작하게 된 바탕이 된 두 성구다.

 

최영준이 프로듀싱을 했고, 김대성, 손재웅, 송미선, 이희라가 작사, 최영준이 작곡했으며 제닛시가 다시 어레인지 했다. 보컬에 김대성, 김현경, 손재웅, 이희라, 최영준, 피아노에 송미선, 키보드에 송혜영, 권예린, 드럼은 이현규, 베이스기타 함희태, 일렉기타에  최원혁, 신디사이저&미디에 최영준, 믹싱과 마스터링에 최영준, 아트워크는 손재웅, 뮤직비디오는 최영준이 참여했다. 사랑이넘치는교회에서 지원하여 이번 앨범이 제작되었다.

'제닛시'는 Jehova nissi(여호와 닛시) 의 줄임말로 여호와는 나의 깃발 이라는 뜻이며,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을 의미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