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Made Easy -
StatCounter

CTS라디오 번개탄 유튜브 수련회 개최 > 행사소식

본문 바로가기

CTS라디오 번개탄 유튜브 수련회 개최

조성호 기자

작성일2020-02-14 16:00 636 읽음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수련회를 개최하기 어려운 상황가운데 CTS라디오 번개탄이 13일부터 유튜브 수련회를 진행하고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한국교회가 수련회를 하기 어려우니 한국교회 다음세대 사역자들이 직접 다음세대와 그들을 사랑하는 분들이 있는 스마트폰과 컴퓨터 속으로 복음을 들고 찾아가자는 취지이다. 다음세대가 유튜브와 sns가 보편화되어 있으니 유튜브를 통해 찬양을 하고 말씀을 전하자는 것.

 

수련회 실시간 방송은 번개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13일에 청년 대상으로 1차 방송을 했고, 17일에 청소년을 위한 2창 생방송이 준비되어 있다. 20일에는 스페셜 방송이 준비중이다.

 

1차 방송에서는 김명식, 송정미, 라스트, 조찬미, 최인혁 등 기라성 같은 CCM 가수들이 이미 콘서트에 참여했다. 17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있을 2차 방송에는 김브라이언과 신인찬양사역자 김하은이 찬양을 부른다. 이 방송은 유튜브 번개탄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번개탄 관계자는 페이스북을 통해 "본방이 나가는 시간에 많이 시청해 주시고 지금부터 사역자들을 위해 중보해 주시고 한국교회 다음세대중 누군가가 더큰 은혜로 충만해 지도록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가 잘끝나도록 함께 힘내서 기도해요"라며 "앞으로도 번개탄은 더 많은 선후배 사역자들과 함께 힘을 모아 한국교회 다음세대 위해 작은 힘이라도 모아 복음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걸어가려 하니 함께 끝까지 기도로 동역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