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디사이플스의 보컬이며 현 이커브미니스트리 대표 정신호 목사가 크리스천 랩퍼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비와이와 함께 국민일보사가 주최하는 갓플렉스(GOD FLEX)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이커브미니스트리 SNS를 통해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는 2020년 2월 20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서울 광화문 새문안교회(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79)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무료다. 1부 순서에서 정신호 목사가 이끄는 이커브워십이 찬양을 인도하고 새문안교회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2부에서는 배우 신현준 집사, 한동대 이지선 교수, 배우 신애라 집사가 나와서 도전, 희망, 나눔을 주제로 간증을 한다. 또 토크 콘서트 시간에는 정선희 집사가 사회를 진행한다. 마지막 3부에 비와이가 마지막 공연을 장식한다.
참가신청은 씨캐스트 웹사이트 행사소식 게시판과 국민일보 홈페이지 등에 기재된 링크로 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대상은 대한민국 모든 청년들 및 크리스천리더스포럼(CLF)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단체 참가문의는 CLF사무국 02-781-9418로 월-목 10-17시 사이에 전화하면 된다. 이메일은 kukminclf@gmail.com 이다.
갓플렉스는 국민일보가 극심한 취업난으로 힘겨운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개최하는 오픈 크리스천 리더스 포럼이다. 이 포럼은 기독교가 추구하는 믿음, 소망, 사랑의 가치를 품고 하나님을 믿는다는 것을 자랑하자는 뜻이다. 크리스천리더스포럼(회장 김영훈 대성그룹 회장, www.kukminclf.co.kr)은 청년들에게 신앙과 도전, 희망을 북돋우고 믿음의 후계를 키워나갈 계획이다. 전도하고 싶은 청년들을 함께 초대해 달라는 요청이다.CLF 2기 회원도 모집한다.
일시: 2020년 2월 20일, 오후 7시
장소: 새문안교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79)
대상: 대한민국 모든 청년들
출연진: 정신호 목사&이커브, 이상학 목사, 배우 신애라, 배우 신현준,교수 이지선 ,방송인 정선희, 가수 비와이
주최·주관: 국민일보 크리스천리더스포럼
후원: 대성그룹, 한화그룹, 이랜드그룹, 미네랄바이오, 새문안교회, 영락교회, 삼일교회, 여의도침례교회, 한동대학교
단체참가문의: 02-781-9418 (월-목 10-17시 단체 문의가능)
티켓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