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Made Easy -
StatCounter

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씨캐스트는 24시간 기독교 크리스천 인터넷 음악 방송국으로 인터넷으로 웹캐스팅을 합니다.
하나님은 온 세상 만물과 우주의 모든 것을 만드시고 우리를 만드신 조물주이십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합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예수님은 인류의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십니다. 죽은자도 살리시는 분이시고 말씀하신대로 십자가에 죽으시고 사흘만에 부활하신 세상 그 누구보다 능력자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우리에게 보내주신 것은 우리를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우리에게 영생을 주기 위함입니다.
우리는 영생을 얻을 자격이 없는 자들입니다. 하나님과 너무 멀어졌고 하나님을 마음에 두지 않고 세상을 너무나 사랑하고 우상을 섬기며 살아갑니다.
이런 저희들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를 사랑하사 영생을 주려고 하십니다.
이렇게 감사한 하나님은 찬양 받기에 합당하십니다.
씨캐스트는 이러한 하나님의 사랑을 노래하기 원하고 하나님을 기쁘게 해드리기 원합니다. 그래서, 모든 찬양 사역자들과 연합하여 온 인류가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을 돕기 원합니다.
하나님을 한순간도 놓치지 않고 매일 매일 24시간 찬양하기 원합니다.
크리스천 DJ들이 방송도 진행하고 은혜로운 찬양들을 선곡하여 함께 찬양하고 힘들고 지친 자들에게 힘을 주고 새롭게 하여 하나님께 다시금 나아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를 기쁘게 하는데 찬양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씨캐스트를 통해서 함께 하나되어 나아갈 수 있기를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씨캐스트